지난달 축제에서 작은거인예술단의 하니품바 윤정품바 짱구품바 보고 나서 또 근처 갈 수 있는 축제에 일정 있으면 보러 가야지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공연 일정이 떴습니다. 


이전에 갔던 축제는 조금 큰 축제여서 그런지 각설이 공연단이 4곳에서나 와있던데 이번에도 다른 공연단들도 많이 왔으면 좋겠어요.

예술단 팬이신 분들은 아이돌 팬클럽들처럼 전국 공연을 다 따라 다니시더라구요. 저는 매번 갈 수는 없지만 그래도 시간이 맞는 축제가 있으면 꼭 가서 보고싶어요.


이번 공연일정은 바로 충남 보령의 무창포해수욕장인데요. 

현대판 모세의 기적이라고 불리는 곳인데 물 때가 맞으면 바다 한가운데 있는 섬까지 길이 생겨서 걸어서 섬에 들어갈 수 있는 곳입니다. 

제작년에 다녀왔었는데 너무 좋아서 한번 더 가야지 생각하고 있었던 곳인데 5월 12일 바로 오늘부터 이곳에서 광어, 도미, 찰배기 축제가 열린다고 하네요. 

맛있는 광어, 도미도 먹고 품바 공연도 볼 수 있으니 시간 맞춰서 꼭 가려고 합니다. 좋아하시는 분들 많이 보러 오세요. 



축제기간이 길어요. 5월 12일 부터 5월 27일까지 총 15일간 축제가 이어지네요. 

이 일정을 방금 알게되어서 미리 알았으면 오늘 갔을텐데 아쉽습니다. 그래도 시간이 여유로워서 다음주중에는 꼭 갈 수 있을 것 같아요.


공연장소

보령 광어, 도미, 찰배기 축제 

(무창포 해수욕장 신비의 바닷길)


공연일정

2018년 5월 12일 ~ 5월 27일 (15일간)


무창포해수욕장 주소

충청남도 보령시 웅천읍 열린바다1길 10 
(충청남도 보령시 웅천읍 관당리 799-1)

도움이 되셨다면 공감(하트) 꾸욱 눌러주세요. 질문은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세요.


블로그 이미지

비비안V

함께 나누는 정보

,